본문 바로가기
꿀팁 Recipe

GS25 편의점 할인받는 법! (맥주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by LifeRecipe 2023. 2. 3.
728x90
반응형


매일 밤, 맥주를 위해 찾는 곳이 있으니 바로 GS25이다!
우리 동네는 CU가 맥주 종류가 많지 않아서, GS25로 가게 된다.

편의점에서 주로 구매하는 것은 맥주!
만원에 4캔에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 건 매우 메리트.
테라나 카스는 소맥으로 먹지 않는 한 밍밍하기에 세계 맥주를 먹는 것은 주당인 나에게 당연한 일이었다.

딱, 만원에 즐기는 행복이었건만...

만원에 4캔 하던 맥주가 어느순간 1,000원이 올랐다. 11,000원의 가격인상은 나에게 너무 슬펐던 일.
다른 물가들도 미친듯 치솟고 있지만, 맥주만큼은 너무 슬펐다는...

 

728x90


손이 두번 갈 것을 한 번만 가는 것을 보며 저렴한 방법이 없나... 했는데, 아주 좋은 방법을 찾았다.
바로 일상까페!!!

플레이 스토어에 가서 설치를 하고 나면, 다양한 쿠폰들을 살 수 있는데!
내가 주로 구매하는 것은 바로 이것!

3만 원 쿠폰을 2만 7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


네이버에서 찾아본 결과 할인이 없이 가격 그대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할인을 하더라도 할인율이 높지 않다. 찾아본 곳 중에서 이보다 더 할인하는 곳을 찾지 못했다는 (누가 알면 댓글 좀 달아줘요!!!)
내가 얼마나 찐으로 사용했는지는 사진으로 보여주겠다.

8번이나 사용 완료했고, 지금 이미 사용 중인 상품권이 하나 있다. ㅋㅋ

만약에 GS25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방법을 매우 강추하는 바이다.
사실상 카드 꺼낼 일도 없고, 바코드만 보여주면 되고, 남은 금액도 표기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매우 편리하다.

오늘, 또 맥주타임이 있을 예정인데, 아무래도 하나더 구매하게 될 것 같다 ㅎㅎㅎ
편의점 자주 가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강추한다!!!!
아, 그리고 선물 기능도 있어서, 친구들에게 보낼 수도 있다. 필요 없는 선물을 주느니 이런 선물이 실용적이지 않겠는가!

CU 상품권은 없냐고? 있긴 있는데, 할인율이 GS25 보다 적다.
무조건 GS25 추천한다!
강추! 강추!

728x90
반응형